부천산업진흥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진흥원소개 인권경영 고객과의 약속

고객과의 약속

제목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비즈부천(bizbc.or.kr)으로 통합 개편 

  • View
    2985
  • Date
    2018-01-12
  • Email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비즈부천(bizbc.or.kr)으로 통합 개편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정보전달 구성

 

부천산업진흥재단에서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산재해 있던 기업지원 정보전달의 일원화를 위하여 홈페이지를 비즈부천(bizbc.or.kr)으로 통합 개편 했다.

 

재단에서는 그간 기업지원 정보전달을 위해 부천산업포털(bizbc,or.kr), 재단홈페이지(bipf.or.kr), 교육포털(engedu.or.kr) 등 유사 기능을 가진 다수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체계적인 기업지원 정보전달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따라 편리하고 찾기 쉬운 정보전달 메뉴 구조를 가진 홈페이지 구축이 필요 했으며, 이번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웹사이트 통합구축을 통해 부천시 지역 기업의 정보획득 요구에 부합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개편한 통합 사이트는 기업지원소식을 육성자금, 특화산업, 해외통상, 국내 판로 등 7개 메뉴로 분리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이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하였고, 재단의 지원소식뿐만이 아닌 부천시, 부천상공회의소 및 경기도와 중앙정부의 사업들을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정보전달 일원화에 중점으로 두었다.

 

또한, 지역 근로자를 위한 재직자 교육프로그램 및 공동연구장비 활용에 대한 빠른 정보검색을 유도하기 위하여 메인화면에 메뉴를 구성했다.

 

한편 부천산업진흥재단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미래 신산업 발굴을 통해 부천의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BEST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며, 중소, 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인 지원체계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