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부천제품 우선구매 기업정보

기업정보

제목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25일 출시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18-10-16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오는 2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년 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전략 RPG 게임이다. 원작의 스토리를 계승한 방대한 세계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8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는 소프트론칭의 피드백을 반영해 시스템 밸런스 및 콘텐츠를 검토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최종 담금질을 마친 후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10월 2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 모집 6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침착맨’, ‘울산큰고래’, ‘옥냥이’등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수의 전략 게임 타이틀로 유명한 김태곤 상무와 ‘창세기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게임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으며, 김태곤 상무 및 핵심 개발진이 직접 개발 뒷이야기와 다채로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등 이용자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