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업지원정보
기업민원
기업애로 SOS
기업애로 SOS
기업애로 사항의 적극적 발굴 및 신속한 처리(Speed One-stop Solution)로 기업 입장의 맞춤형 기업애로 처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자금, 기술, 인력, 규제 등 각 분야의 기업애로 해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 부천시 기업지원과
추진방향
- 다각적인 기업애로 사항 발굴
- 기관장(시장)과 기업간 간담회 실시
- 웹팩스 활용 업체별 애로사항 발굴(분기별, 연 3,300여 업체)
- 경제단체 회의 및 『기업SOS넷』을 통한 실시간 접수
운영체계
-
-
현장조사
- 현장방문, 처리방안 도출
- 주요 애로 원스톱 회의
-
-
□ 부천상공회의소
지원내용
- (코참경영상담센터 운영) 경영애로 및 규제애로 상담, 기업애로 원스톱 처리 시스템 구축, 정책 정보 제공
- (경영여건 조사 및 분석) 기업경기전망조사(연4회), 부천지역 경제동향 조사(연4회), 경제현안 관련 조사 (수시)
- (대정부 정책 건의)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 경제 관련 법, 제도 개선 건의, 산업경쟁력 제고 방안에 대한 업계 의견 전달 및 지원 요청
문의
담당부서 - 부서명, 전화번호
부서명 |
전화번호 |
부천시 기업지원과 기업민원팀 |
032-625-2756~7 |
코참경영상담센터 |
1600-1572 |
부천상공회의소 진흥부 |
032-663-6601 |